▲ 라자발 셰이둘라예프가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 결승행을 자신했다. ⓒ 로드FC
▲ 라자발 셰이둘라예프가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 결승행을 자신했다. ⓒ 로드FC

[스포티비뉴스=박대현 기자] ‘9승 무패’ 라자발 셰이둘라예프(23, 키르기스스탄)가 명예와 부를 얻고자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가 열리는 굽네 로드FC 065에 출전한다.

셰이둘라예프는 9승 모두 판정 없이 피니시로 챙겼다. 글로벌 토너먼트 8강전에선 7승 무패 중이던 양지용을 서브미션으로 눌러 실력을 증명했다. 

4강전 상대가 만만찮다. 일본 글래디에이터 챔피언 출신 하라구치 아키라(28, BRAVE GYM)와 붙는다. 하라구치 역시 그래플러다. 진흙탕 싸움이 예상된다. 

셰이둘라예프는 타격과 그라운드 모두 준비돼 있다며 토너먼트 결승행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셰이둘라예프는 "로드FC에서 뛸 수 있어 기쁘다. 글로벌 토너먼트 8강전을 마친 뒤 고향에서 열심히 훈련했다"면서 "철저히 준비해 멋진 경기 보여드리겠다. 오는 26일 승자를 직접 경기장서 확인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로드FC 065는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다음스포츠와 카카오TV, 아프리카TV에서 시청 가능하다.

■굽네 로드FC 065 대진표

[63kg 밴텀급 토너먼트 4강전] 김수철 VS 브루노 아제베두
[63kg 밴텀급 토너먼트 리저브 매치] 문제훈 VS 양지용
[70kg 라이트급 토너먼트 4강전] 난딘에르덴 VS 데바나 슈타로
[63kg 밴텀급 토너먼트 4강전] 라자발 셰이둘라예프 VS 하라구치 아키라
[70kg 라이트급 토너먼트 4강전] 아르투르 솔로비예프 VS 맥스 더 바디
[70kg 라이트급 토너먼트 리저브 매치] 신동국 VS 한상권
[무제한급] 오일학 VS 세키노 타이세이
[87kg 계약체중] 정승호 VS 김영훈
[63kg 밴텀급] 한윤수 VS 손재민
[57kg] 플라이급] 장찬우 VS 정재복
[66kg 계약체중] 이선주 VS 이신우
[70kg 라이트급] 권민우 VS 한우영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