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강하늘 유해진 박해준의 영화 '야당'(감독 황병국)이 3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엮이며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
영화관입장관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4월 14일 오전 7시 기준, 영화 '야당'은 지난 12일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이후 3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예매율 30.4%, 사전 예매량 40,059 장을 기록했을 뿐 아니라, CGV, 메가박스의 예매 사이트에서도 각각 37.7%, 28.5%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개봉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야당'은 시사를 통해 공개된 이후 관객들의 극찬 행렬이 이어지며 극장에서 놓쳐서는 안 될 짜릿하고 통쾌한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부터 영화가 선사하는 통쾌함과 짜릿함, 과감한 현실성까지 '야당'은 여러 측면에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어 기대감이 높다.
'야당'이 전체 예매율 1위 기록과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국 영화 흥행 돌풍을 다시 불러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16일 개봉을 앞뒀다.

관련기사
- 김정민 둘째 子, 日 국가대표로 U-17 아시안컵서 첫 득점
- "안현모랑 왜 헤어졌냐"…라이머, 취객 돌직구 질문에 '당황'
- '프리 선언' 김대호, 짧고 굵은 활동 예고 "10년 안에 빠른 은퇴"('추라이')
- 이상윤 "학업 포기하려 했다"…13년 만에 서울대 졸업한 이유('보고싶었어')
- [단독]SBS, 수요드라마 신설…'연인' PD '사계의 봄' 5월 6일 첫 방송
- 유연석, 70억 세금추징→30억대로 줄었다…"완납, 법적 절차 준비 중"
- SM 떠난 써니, '삼촌' 이수만 손잡았다…"유영진 지도하에 프로듀싱 훈련"
- 김민희 엄마됐다…'불륜' 9년만에 홍상수 혼외자 득남[종합]
- [단독]박나래 '55억집' 도난 피해, 내부 소행이었나…"외부 침입 흔적 無"
- 전현무 "보아와 취중 라이브 경솔…박나래 불쾌한 상황 이해해줘"[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