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효린이 신곡 ‘쇼티(SHOTTY)’로 클래식의 정석을 보여준다.
22일 효린은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9월 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쇼티’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스터 속 효린은 스트라이프 패턴 슈트를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효린은 고급스러운 멋을 살린 깔끔한 올블랙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을 뽐내 신곡 ‘쇼티’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을 안긴다.
효린은 ‘쇼티’에 대해 “7년 전 비트에 반해 오래 간직해온 곡”이라고 소개할 정도로 남다른 애정과 확신을 갖고 있다. 효린은 신곡 ‘쇼티’를 통해 클래식의 정석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어서, 특유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기대감을 안긴다.
관련기사
- '활동중단' 박미선, 유방암이었다...소속사 "의료정보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이혼' 홍진경, 돌연 눈물 "이렇게만 살았다는 회한…다르게 사는 삶, 상상 안돼"('옥문아들')
- 양치승, 10억 손해 본 헬스장 폐업에 "소름끼칠정도 배신감"('실화탐사대')
- 이수만 따라간 써니, 근황 직접 공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 깨달아"
- 윤정수, 12살 연하 예비신부 공개 "미모, 성격, 목소리까지 예쁘다"('1호')
- AOA 출신 초아 "다시 돌아가도 탈퇴할 것…멤버들이 나 안 좋아할 듯"
- [단독]조우진, 10년 인연 유본컴퍼니 떠났다…차기작 줄줄이 앞두고 FA
- '결혼 12년차' 이민정,♥이병헌 생일에 거액 현금 선물 "용돈 받는 일 없을 것 같아서"
- '김종국 결혼'에 윤은혜 근황 '관심'…러브라인 망상 여전한 'X맨' 팬들
- 고현정 맞아? 금발에 스모키→보디슈트에 시스루…파격 그 자체
- '49세' 김종국, 직접 결혼 발표 "반쪽 만들었다, 많이 늦었지만 가는 게 다행"[전문]
- '출산 임박' 이하늬, 만삭으로 공식석상...위풍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