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힛지스 신곡 '해피' 뮤직비디오 장면들. 제공|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 힛지스 신곡 '해피' 뮤직비디오 장면들. 제공|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5세대 슈퍼루키' 힛지스(HITGS)가 컴백과 동시에 러블리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힛지스는 지난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싱스 위 러브 : 아이'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해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미국 LA 로케이션 촬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힛지스는 길게 펼쳐진 도로와 이국적인 풍경들을 배경으로 시원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힛지스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퍼포먼스, 러블리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 뗄 수 없는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또 힛지스만이 표현할 수 있는 10대들의 감성을 다채로운 색감과 오브제로 표현해 내며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5명의 소녀들이 각자의 고민을 안고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며 그들만의 여행을 떠나려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는 여행 속 그럼에도 한층 더 행복하게 여행을 만끽하는 장면들을 통해 힛지스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또한 힛지스는 발매 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컴백 라이브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밝히는가 하면, 팬들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순간을 함께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다.

새 앨범 '싱스 위 러브 : 아이'는 힛지스의 세계관과 정체성의 확장을 알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해피'는 '순수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솔직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꾸밈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10대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힛지스는 첫 미니앨범 '싱스 위 러브 : 아이' 타이틀곡 '해피'로 활발하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