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23세 연하♥' 박수홍, 결혼 축하 선물이 한 더미…신부 새겨진 케이크도 눈길

네이버구독_201006 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2021년 07월 30일 금요일

▲ 박수홍(왼쪽)이 결혼 축하 선물을 받았다. 출처ㅣ박수홍 반려묘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동료들의 결혼 축하에 고마워했다.

박수홍은 29일 반려묘 다홍이 인스타그램에 "따뜻한 마음 고맙습니다"라고 남겼다.

이와 함께 동료들이 보낸 결혼 축하 선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박수홍은 케이크, 과일, 꽃다발, 머그잔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았다.

특히 이날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물에는 신랑, 신부 그림이 그려져 있는 레터링 케이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동치미 공식 유부남 MC 박수홍'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 현수막과 함께 기뻐하는 박수홍의 모습을 포착할 수 있다. '동치미'에 함께 출연하는 최은경, 심진화도 그의 결혼을 축하하며 기뻐하고 있다.

'동치미' 제작진과 출연진이 박수홍 결혼 축하 서프라이즈 파티를 연 것으로 추정된다.

박수홍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여자 친구와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됐다는 사실을 알렸다. 혼인신고로 정식 부부가 된 박수홍과 아내는 따로 예식은 치르지 않을 예정이다.

박수홍의 아내는 1993년생으로 박수홍보다 23세 연하다. 한때 아나운서를 지망했었다는 사실이 알려졌으나 구체적인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 박수홍(왼쪽)이 결혼 축하 선물을 받았다. 출처ㅣ박수홍 반려묘 SNS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