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가 명절을 맞아 안방에 상륙한다.
5일 방송되는 MBC '2019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아이돌 스타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아육대' 빅매치 여자 양궁에서는 공식 라이벌 레드벨벳과 트와이스가 다시 대결한다. 2019년 '양궁 여신'의 자리는 누가 차지하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남자 양궁에서는 과녁 한 가운데를 맞추는 일명 '퍼펙트 골드'와 대회 신기록이 쏟아져 나왔다. 전 시즌 메달리스트인 세븐틴과 몬스타엑스, 첫 출전에 이변을 노리는 아이콘까지 신기록의 주인공은 과연 어떤 팀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아육대' 간판 종목 볼링에는 초대 금메달리스트 엑소 찬열이 다시 출전한다. 지난 대회 은메달을 차지한 바 있는 아스트로 차은우와 슈퍼주니어 신동을 비롯해 아이콘 바비, 세븐틴 민규, 몬스타엑스 민혁, NCT 127 재현이 도전장을 내민다. 과연 엑소 찬열이 왕좌를 지킬 수 있을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볼링왕'이 탄생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승부차기에는 최정상 보이그룹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특히 해설을 맡은 BJ감스트는 "이 선수는 야신상을 받아도 손색없다"라고 극찬하며 한 아이돌 스타를 지목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골대를 뒤흔드는 키커들의 맹활약과 골키퍼들의 놀라운 선바, 2019 신설 종묵인 승부차기에서 아이돌들의 자존심을 건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이 밖에도 작년 2018년 설과 추석 '아육대' 리듬체조에서 각각 금메달을 차지했던 에이프릴 레이첼과 엘리스 유경이 리듬체조 여왕의 자리를 두고 경쟁할 예정으로 명승부가 펼쳐질 '2019 설특집 아육대'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MBC '2019 설특집 아육대'는 5일 오후 5시 45분에 방송된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 [한복인터뷰]② 이달의 소녀 "괴물신인→국민 걸그룹 되고 싶어요"
- [한복인터뷰]① 이달의 소녀 "더 많은 매력 보여주는 2019년 됐으면"
- [TV리플레이]"아이 대신 애견"…'안녕하세요' 육아·출산 비관주의자 남편 등장
- [TV리플레이]'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조보아, 설송고도 사랑도 지켰다 '둘만의 졸업식'
- [TV리플레이] 韓최초 래퍼는 홍서범 vs 김완선…바비의 선택은?
- '비디오스타' 토니가 밝히는 #H.O.T 계획 #사랑 #산다라박
- '안녕하세요' 세쌍둥이 아빠의 변화 약속…동시간대 1위
- [SNS 컷] "축복 넘치시길"…장나라, 황후마마의 단아한 품격
- "꽉 찬 미모"…ITZY, 5人5色 데뷔 티저 이미지 공개
- 엑소 찬열, 오늘은 올블랙으로 시크하게~ [공항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