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롯데자이언츠(대표이사 이석환)는 ‘2022 FLEX(플렉스) 티켓(이하 FLEX 티켓)’을 판매한다.

지난 시즌 새롭게 출시해 많은 호응을 얻은 티켓 패키지인 ‘FLEX 티켓’은 올 시즌 8경기, 48경기 묶음 형태로 구성됐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홈경기 정규시즌 입장권을 최대 25%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게이트를 통해 빠르고 쾌적하게 입장할 수 있다. 또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과 시즌 이벤트 참여 기회 우선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FLEX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은 새롭게 단장한 롯데자이언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골드회원 1루 자격이 주어진다. 골드회원 1루는 경기 선예매(일반 예매 오픈 4시간전, 최대 2매 제한) 및 앱 내 사용 가능한 볼포인트 1,000점과 앱 내 콘텐츠인 ‘자이언츠매니저’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누릴 수 있다.

2020시즌 회원 및 2021시즌 FLEX 48 구매자는 21일(월) 오전 10시부터 22일(화) 오후 6시까지 롯데자이언츠 공식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FLEX 티켓’을 우선 구매 할 수 있다. 일반 판매는 25일(금) 오전 10시부터 마감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FLEX 티켓’ 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24일(목) 오후 7시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 과의 MOU(업무협약)를 통해 지어진 사직구장 맵 ‘G-UNIVERSE’에서 타임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조지훈 응원단장과 박기량 치어리더가 쇼호스트로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스페셜 할인이 적용된 ‘FLEX8(8경기)’ 티켓이 한정판매 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이 증정되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