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콘 새 앨범 '플래시백' 발표 D-1 포스터. 제공|YG엔터테인먼트
▲ 아이콘 새 앨범 '플래시백' 발표 D-1 포스터.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아이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이들이 펼쳐보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블로그에 아이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래시백 D-1' 포스터를 게재했다. 클럽 무대 위 강렬한 조명을 배경으로 한 아이콘 여섯 멤버의 화려한 비주얼이 담긴 포스터다.

포스터 속 아이콘 멤버들은 각각 스팽글 셔츠, 페인팅 진, 볼드한 액세서리를 통해 레트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또 온기와 냉기가 교차하는 네온 그린 컬러 조명과 어우러진 이들의 신비로운 아우라가 보는 이의 낭만적 판타지를 자극, 이번 앨범 타이틀곡 '너라는 이유 (BUT YOU)'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이콘의 타이틀곡 '너라는 이유 (BUT YOU)'는 1980년대 팝 음악을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한 신스웨이브 장르다.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라고 YG 측은 설명했다.

총 6곡이 담긴 아이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래시백' 전곡 음원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발표된다. 멤버들은 이보다 1시간 앞서 아이콘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