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원하모니 새 앨범 '하모니 : 제로 인' 수록곡 '블랙 홀' 트랙비디오. 제공|FNC엔터테인먼트
▲ 피원하모니 새 앨범 '하모니 : 제로 인' 수록곡 '블랙 홀' 트랙비디오.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피원하모니가 강렬한 퍼포먼스가 담긴 네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블랙 홀'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번째 미니앨범 ‘하모니 : 제로 인’의 첫 번째 트랙 비디오 ‘블랙 홀’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테오와 종섭이 중독성 있는 비트에 맞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테오와 종섭은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에 힘 있는 댄스로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다. 힙합 댄스곡 ‘블랙 홀’은 피원하모니의 힘 있는 챈팅이 포인트인 곡이다. 트랙비디오에 일부 공개된 ‘난 나쁜 놈 나쁜 놈/아임 어 블랙 홀’이라는 가사처럼 너도 나에게 블랙홀처럼 빠지게 될 테니 주저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무엇보다 ‘블랙 홀’은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작사에 참여한 종섭은 "처음 스케치한 멜로디와 플로우를 큰 수정 없이 거의 그대로 끌고 간 곡"이라고 설명하며 곡의 멜로디와 가사의 조합에 한껏 기대감을 더했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미니 4집 ‘하모니 : 제로 인’은 피원하모니의 개성과 색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미니 4집을 통해 세대에 자유와 개성을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또 한 번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갈 예정이다.

테오와 종섭으로 시작된 피원하모니의 트랙비디오는 오는 18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