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문툐원고’ 티저 영상 캡처
▲ ‘명문툐원고’ 티저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티오원(TO1)이 신규 예능 '명문툐원고'를 통해 좌충우돌 일상을 공유한다.

티오원(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오는 2일 자체제작 예능 콘텐츠 ‘명문툐원고’ 첫 화를 선보인다.

‘명문툐원고’는 새학기가 시작된 툐원고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홉 멤버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다. 특히 툐원고 내 유일무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아홉 매력을 거침없이 대방출하며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달 31일 M2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명문툐원고’ 포스터에는 저마다 매력이 돋보이는 스쿨룩으로 하이틴 에너지를 한껏 발휘하고 있다. 한 편의 학원물을 연상케 하는 포스터 하나만으로 ‘명문툐원고’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타이틀 및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 또한 아홉 멤버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3집 타이틀곡 ‘드러민’의 에너제틱한 사운드가 티오원의 예능감과 어우러져 폭발적인 흥을 선사하며 보는 재미와 함께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명문툐원고’는 티오원의 무대 밖 꾸밈없는 모습과 기분 좋은 웃음 시너지를 오롯이 담아낸 리얼리티 콘텐츠인 만큼 팬들이 궁금해하는 티오원의 진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제껏 본 적 없는 티오원의 모든 것을 엿볼 수 있는 티오원 새 예능 ‘명문툐원고’는 오는 2일부터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