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환 새 앨범 '엠티 드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 김재환 새 앨범 '엠티 드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재환이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김재환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엠티 드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김재환의 미공개 콘셉트 포토를 담아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는' 음원이 일부 공개됐다. 김재환의 색다른 보컬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음악팬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 시절 우리는'은 이별 후 함께했던 시간들을 떠올리며 상대방에 대한 그리움을 김재환만의 감성을 통해 서정적으로 풀어낸 미디엄 R&B 팝 장르의 곡이다. 김재환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가득 담았다. 

특히 몽환적이면서도 터지는 사운드를 통해 이별의 그리움을 청량하게 표현해 이별을 겪어 본 사람들의 아련한 감성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선선한 여름 바다 앞에서 전하는 아련하고 몽글한 고백이 담긴 '대답해줘', 바쁜 일상에 지쳐 상처받은 상대방의 마음을 둘만의 작은 일탈로 위로하는 '삐뚤어질까요', 상대방에 대한 사랑이 매우 깊어짐을 깨달은 감정을 담은 '오아시스', 상대에게 푹 빠져 솔직하고 당찬 고백을 하는 '러브 스트라이크', 연인과 함께할 때의 편안함, 익숙함에서 오는 안정감과 행복함을 표현한 '굿바이 모닝'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완성도 높은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엠티 드림'은 가수가 되고자 했던 어릴 적 꿈을 이룬 지금, 그 꿈의 빈자리를 김재환만의 색이 담긴 새로운 꿈으로 채워 나가기 위해 내딛는 첫 번째 발걸음이다. 사랑, 이별, 아픔, 고민 등 살아가면서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팝, 신스팝, R&B, 인디팝, 어쿠스틱 밴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담았다.

네 번째 미니앨범 '더 레터'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김재환은 자신만의 색깔로 가득 채운 '엠티 드림'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김재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엠티 드림'은 오는 5일 발표된다.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