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하는 최예나. 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하는 최예나. 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최예나(YENA)가 라디오 청취자들과 만난다.

최예나는 27일 오후 9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이날 최예나는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의 '왔어요' 코너에 출연해 라디오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또 헤이즈와 신보 비하인드 및 다채로운 토크를 펼치며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최예나는 지난 16일 첫 번째 싱글 '러브 워'로 5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했다.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타이틀곡 '러브 워(Feat. BE‘O)'로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한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한 이번 싱글에서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과 싱어송라이터로서 잠재력도 증명했다.

최근에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솔로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하며 가요계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비상을 예고했다.    

한편 최예나는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여기여기 모여라 예나 프렌즈'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