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인수와 명현만이 맞대결을 펼친다. ⓒROAD FC
▲ 황인수와 명현만이 맞대결을 펼친다. ⓒROAD FC

 

[스포티비뉴스=허윤수 기자] ‘로드FC 미들급 챔피언’ 황인수(29, FREE)와 ‘명승사자’ 명현만(38)이 대결하는 굽네 ROAD FC 063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30일 로드FC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2월 25일 고양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 ROAD FC 063의 티켓 판매 페이지를 열었다.

이번 대회에서 오랜 기간 설전을 주고받아 온 황인수와 명현만의 대결이 펼쳐지면서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로드FC 정점에 선 황인수와 ‘입식 최강자’ 명현만은 3분 4라운드 킥복싱 룰로 경기한다.

황인수는 자신보다 체급이 높은 명현만에게 자신의 영역인 MMA가 아닌 입식으로 도전장을 내밀었다. 두 파이터는 서로의 협의로 경기 룰을 정했다.

명현만을 이길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나타낸 황인수는 로드FC 챔피언 타이틀과 입식 최강자 타이틀을 얻기 위해 나선다. 호적수가 나타난 명현만은 명경기를 격투기 팬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칼을 갈고 있다.

굽네 ROAD FC 063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2층인 일반석은 8만 원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1층 케이지 주변 VIP석은 100만 원, 300만 원으로 3일 후에 판매될 예정이다. 경기는 1부 오후 4시, 2부 오후 6시에 시작된다.

[굽네 ROAD FC 063/ 2월 25일 SPOTV 중계, 고양체육관]
[무제한급 황인수 VS 명현만]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