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씨 일본 싱글 '타깃' 뮤직비디오 장면들. 제공|M25
▲ 클라씨 일본 싱글 '타깃' 뮤직비디오 장면들. 제공|M25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클라씨(CLASS:y)가 일본 오리지널 싱글 '타깃'을 공개했다. 

클라씨는 지난 8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오리지널 싱글 '타깃' 음원을 발발표하고, 유통사 유니버설뮤직저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클라씨 일본 싱글 '타깃'은 데뷔 싱글 '셧다운' 일본어 버전 이후 처음 내놓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레트로 걸 크러쉬 콘셉트로 일본과 한국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키고 전 세계를 목표로 달려가겠다는 일곱 멤버의 포부가 담겼다.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반복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타깃' 뮤직비디오에서는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올블랙 레더 의상으로 차갑고 시크한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영상 말미에 상큼한 의상으로 파워 넘치는 댄스 브레이크를 펼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타깃'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뮤직비디오 댓글과 각종 SNS를 통해 "노래 안 들으면 후회한다" "한국어 버전도 듣고 싶다" "어떤 콘셉트든 다 소화하는 클라씨" 등과 같은 반응이 나왔다.

클라씨는 오는 22일 '타깃' 수록곡 '질러스' 일본어 버전과 함께 음반을 발매한다. 또한 7월 브라질에서 처음 개최되는 페스티벌 '아시아 스타 페스티벌 2023' 출연 소식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