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CGV
▲ 제공| CGV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스즈메의 문단속'이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로 예비 관객들을 먼저 만난다.

380만 관객을 동원하며 국내 일본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은 2일 네이버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다.

이번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에서는 '스즈메의 문단속' 전용 관람권부터 굿즈 세트까지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예비 관객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먼저 2D 및 IMAX 전용 관람권을 1+1 구성으로 각각 16,000원과 18,000원 파격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콤보와 스낵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선보여 예비 관객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다양한 굿즈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재난을 부르는 문을 닫기 위한 여정에 오르는 스즈메와 소타, 그리고 귀여운 다이진과 스즈메의 의자까지 다양한 캐릭터의 순간을 담은 '스즈메의 문단속' 포스터 세트와 빈티지 스티커, 배지 등이다. 

배지는 영화를 상징하는 문 모양과 마스코트 고양이 '다이진' 모양 등 2개 종류로 선보인다. 굿즈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100개 선착순 판매되는 만큼 치열한 경쟁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번 '스즈메의 문단속' 라이브에는 쇼호스트 김경아와 함께 주성철 영화 평론가가 첫 출연을 앞두고 있어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별한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로 예비 관객들을 만날 채비를 마친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