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데뷔를 앞둔 이즈나가 중독성 넘치는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이즈나는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의 타이틀곡 '이즈나' 하이라이트 음원 및 안무를 첫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미니멀한 비트 속 이즈나의 매력적인 보컬로 표현된 "후 댓 걸 이즈? 나나나나"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단번에 귓가를 맴돌며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킨다.
또 이즈나는 당당한 태도가 돋보이는 칼각 군무로 감탄을 자아낸다. 걸크러시한 스타일링은 물론, 가사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를 이즈나만의 분위기로 승화시키며 일찌감치 챌린지 열풍 조짐을 보였다.
'N/a'는 무한의 가능성을 지닌 소녀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를 비롯해 더블랙레이블 프로듀서진이 뭉쳐 시너지를 더한 만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즈나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마마 어워즈'에서 데뷔 무대를 선공개하고 가요계 힘찬 첫걸음을 내디딜 계획이다.
이즈나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 女BJ에 8억 갈취당한 김준수 "5년 동안 괴롭혀서 못 참겠더라…난 당당해"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년6개월 징역형 불복 '즉시 항소'
- 최현욱, 노출 사진 게시→삭제 해프닝…"별도 입장 없다"[공식]
- 권유리, 7kg 늘린 비주얼이 이 정도 "겨울철 액션, 기초체력 위해"('이한신')
- [단독]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전처 "거짓말 그만하길"
- 소녀시대 태연, 시선 사로잡는 망사 스타킹
- 이승기, 처가 논란에 선 긋기 "와이프와 독립된 가정, 엄연히 처가의 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딸 낳고 용기 생겨"('이제 혼자다')
- "이혼 후회 NO! 바로 잡고 싶어" 율희, 전남편 최민환 업소 출입 폭로 후 심경 고백[종합]
- "왕따 맞다…폭행·폭언 당해" 류화영, 김광수 '티아라 사건' 언급에 발끈[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