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도 칼리나르TV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우라. 제공|(주)일공이팔, HBC HOUSE, vectormob
▲ 인도 칼리나르TV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우라. 제공|(주)일공이팔, HBC HOUSE, vectormob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아우라(AOORA)가 인도 인기 예능프로그램에서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아우라는 지난 11일 인도 칼리나르TV 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Vaa Thamizha Vaa’ 시즌 7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한국 문화에 영향을 받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두 가지 의견으로 갈려 토론이 이뤄진 가운데 아우라는 한국 문화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시선을 끌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아우라는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자신의 매력을 아낌없이 뽐내며 찬성 패널들과 반대 패널들 모두를 사로잡으며 녹화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타밀어로 발매한 첫 싱글 ‘Tamil K Gethu’를 함께한 다란 쿠마르와 이 곡을 짧게 선보였고 발매 예정인 신곡도 예고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이날 아우라가 출연한 ‘Vaa Thamizha Vaa’는 '빅보스'(Bigg Boss) 타밀 우승자인 아리 아루주난이 7년째 MC를 맡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빅보스'는 출연자들이 90여 일 간 외부와 단절된 채 미션과 생활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쇼 프로그램으로 최대 시청자가 2억여 명을 기록한 인기 예능으로 아우라 역시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아우라는 최근 신곡 음원 작업을 마치고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하는 등 앨범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