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윤서영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한국골프연습장협회(이하 KGCA)와 함께 진행하는 'KLPGA-KGCA 공식 골프 연습장 인증사업'의 18호 인증 연습장으로 경기 시흥시에 위치한 '솔트베이 드라이빙 레인지'를 선정했다.
18호로 선정된 '솔트베이 드라이빙 레인지'는 수도권의 뛰어난 접근성을 기반으로, 자동 티업 시스템이 갖춰진 103개의 타석과 최고급 인조 매트, 천연 잔디 타석, 쇼트게임 연습장, 스윙 분석이 가능한 VIP 타석을 비롯해 다양한 스크린 골프 시설까지 보유하고 있어 '최적의 연습 공간'을 제공한다.
30일 열린 인증식에는 KLPGA 김순희 수석부회장, KGCA 김보민 상근부회장, ㈜성담 솔트베이 이재훈 지배인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LPGA 김상열 회장은 "KLPGA 회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는 '솔트베이 드라이빙 레인지'와 함께 인증식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KLPGA는 골프 산업의 발전과 대중화를 위해 우수한 골프 연습장을 발굴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성담 솔트베이 홍필선 대표는 "공신력 있는 KLPGA와 KGCA의 심사를 통해 공식 연습장으로 선정되고 인증까지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인증식을 계기로 KLPGA 선수들의 실력 향상과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고 싶다. 또, KLPGA와 KGCA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파트너십으로도 발전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LPGA는 2021년 부산 '신세계 골프레인지'를 시작으로 전국 17곳을 공식 인증 연습장으로 선정했다.
지난해 7월에는 서울 영등포구의 '동진 골프앤피트니스 클럽'을 16호로, 경기 파주시의 '아미가 골프클럽'을 17호로 선정해 인증식을 진행했다.
이 인증 사업을 통해 KLPGA 회원들은 연습장 취업 기회,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있으며, 인증 연습장은 홍보 효과와 수익 증대의 긍정적 성과를 얻고 있다.
KLPGA와 KGCA는 앞으로도 우수 연습장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회원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 대중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이채민 "♥류다인, 공개열애 부담 無…몰입할 수 있는 열정 준다"[인터뷰④]
- 니콜 키드먼, 재혼 19년만에 파경…"키스 어번, 일방적으로 집 나가"
- 한석준, 건강 이상 고백 "기억 잃고 쓰러져…죽음에서 돌아온 건지, 응급실 치료"
- '전처' 진미령, 故전유성에 弔花만 보낸 이유…사실혼 딩크족 생활도 '재조명'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故전유성, 영정으로 오른 '개콘' 단독무대…웃고 울며 보내드린 마지막 길[종합]
- 이동건, 희귀 질환 최초고백 "원인 불명+완치 불가능"(미우새)
- 강남, 길버트 증후군 투병중이었다…♥이상화 철저관리 덕분에 호조[TV핫샷]
- 이채민, '폭군의 셰프' 타고 첫 亞팬미팅 투어…청량미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