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신인 보이 밴드 에이엠피(AxMxP)가 데뷔 앨범 재킷 촬영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엠피 데뷔 앨범이자 정규 1집 ‘에이엠피(AxMxP)’ 재킷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엠피는 첫 재킷 촬영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안고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록 밴드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찬란한 청춘의 순간을 표현한 모습까지 강렬함과 청량함을 오가며 모든 순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쉬는 시간에는 멤버들끼리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장난도 치는 풋풋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즐거운 분위기 속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한 멤버들은 함께한 스태프들에게 큰 목소리로 감사를 전하며 비주얼만큼 훈훈한 분위기로 촬영을 마무리한다.
지난 9월 10일 데뷔한 에이엠피는 하유준 김신 크루 주환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다.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10곡이 담긴 정규 앨범에 ‘아이 디드 잇’ ‘쇼킹 드라마’ ‘너는 나를 시인으로 만들어’의 트리플 타이틀곡 구성으로 데뷔를 알리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다.
이들의 데뷔 앨범 ‘에이엠피’는 초동 판매량 6만 3000여 장을 달성하며 역대 밴드 데뷔 앨범 초동 1위를 기록했다. 최근 ‘9월의 빌보드 K팝 루키’로 선정되는 등 차세대 밴드 주자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에이엠피는 음악방송 및 여러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 이채민 "♥류다인, 공개열애 부담 無…몰입할 수 있는 열정 준다"[인터뷰④]
- 니콜 키드먼, 재혼 19년만에 파경…"키스 어번, 일방적으로 집 나가"
- 한석준, 건강 이상 고백 "기억 잃고 쓰러져…죽음에서 돌아온 건지, 응급실 치료"
- '전처' 진미령, 故전유성에 弔花만 보낸 이유…사실혼 딩크족 생활도 '재조명'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故전유성, 영정으로 오른 '개콘' 단독무대…웃고 울며 보내드린 마지막 길[종합]
- 이동건, 희귀 질환 최초고백 "원인 불명+완치 불가능"(미우새)
- 강남, 길버트 증후군 투병중이었다…♥이상화 철저관리 덕분에 호조[TV핫샷]
- 이채민, '폭군의 셰프' 타고 첫 亞팬미팅 투어…청량미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