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무엑터스 소속 신세경, 지성, 문채원(왼쪽부터). ⓒ곽혜미,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배우 지성, 문채원, 박민영, 신세경, 이준기 등이 소속된 나무엑터스가 소속 연예인과 특정 종교를 연관 짓는 루머를 일축했다.

4일 나무엑터스는 특정 종교단체와 당사 연기자를 연관 짓는 허위사실을 제보 받아 사실 확인을 한 결과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나무엑터스는 "루머는 근거 없는 낭설인 동시에 나무엑터스 소속 연기자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이다"라고 강조했고, 선처와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취하는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명 연예인 신천지 신도들'이라는 출처 불명의 게시물이 유포됐다. 해당 게시물에 언급된 연예인과 일부 연예기획사들은 허위 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밝히며 루머를 일축시키고 있다.

다음은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나무엑터스는 전일 국가재난 상황에 준하는 이 어려운 시기에 특정 종교단체와 당사 연기자를 연관 짓는 허위사실을 제보 받았습니다. 특정 종교단체 관련 루머에 대하여 당사는 정확한 사실확인을 했습니다. 또한 이 루머는 근거 없는 낭설인 동시에 나무엑터스 소속 연기자에 대한 심각한 명예훼손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와 관련해 당사는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등 무분별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그 어떤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추가 피해를 방지하고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제보는 pr@namooactors.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어 우리 모두가 희망하는 건강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최영선 기자 young77@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