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송승민 영상기자·신해원 인턴기자] 프리미어리그 1위, 2위 팀이 격돌합니다.

15일(한국시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첼시의 맞대결이 열립니다.

21라운드까지 마친 두 팀의 승점은 정확하게 10점 차이가 나는 상황. 맨시티는 승점 53점, 첼시는 승점 43점을 기록 중입니다.

맨시티는 그야말로 폭주 중입니다. 리그에서 무려 11연승을 달리며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막강한 공격력을 앞세워 다른 팀들에 여지를 주지 않는 맨시티입니다.

반면 첼시는 최근 리그 다섯 경기에서 1승 4무를 기록하며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카라바오컵 1,2차전에서 콘테의 토트넘에 합계 3-0으로 완승하며 다시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맨시티의 독주 체제가 이어지며 사실상 우승은 맨시티라는 말까지 나오는 상황이지만, 리그는 이제 막 반 바퀴를 넘어 마냥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2위인 첼시까지 제압한다면 맨시티의 기세는 더욱 막강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맨시티가 리그 12연승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또는 첼시가 날뛰는 맨시티를 제어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맨시티 대 첼시 경기는 다가오는 15일(토) 밤 9시 30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