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비티가 일정 재개에 맞춰 새로 공개한 스케줄러.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크래비티가 일정 재개에 맞춰 새로 공개한 스케줄러.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크래비티가 컴백을 재개한다.

크래비티는 지난달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뉴 스케줄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 컴백 프로모션 재개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오는 7일부터 15일까지 두 번째, 세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이어 18일 뮤직비디오 티저, 21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4월 2일과 3일 양일간 데뷔 이후 첫 콘서트인 ‘2022 크래비티 퍼스트 콘서트’ 개최까지 예고해 오래 기다린 팬들의 설렘도 증폭 시키고 있다.

크래비티의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에는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고, 기존 팀 색과는 180도 달라진 청량한 분위기를 알려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2021년 8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파트 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를 발매하며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과 음악성을 증명한 만큼 크래비티는 정규앨범 파트 2를 통해 더욱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크래비티의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