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윌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영상.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케이윌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영상.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케이윌이 품격이 다른 라이브를 선사했다. 

케이윌은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케이윌은 '네 곁에(I'll Be With You)' '12월 그날' '러브 블러섬' '레이 백' '가슴이 뛴다' '왼쪽 가슴' '시간을 거슬러' '내 생에 아름다운' 등 그동안 발표한 명곡들을 메들리로 선보였다. 

케이윌은 단단하고 폭발적인 고음은 물론,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짙게 물들였다. 케이윌의 고품격 라이브 메들리는 안방 1열을 순식간에 콘서트장으로 만들며 음악팬들을 열광케 했다.

2007년 '왼쪽가슴'으로 데뷔한 케이윌은 '러브 119' '눈물이 뚝뚝' '1초에 한방울'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가 필요해' '이러지마 제발' '촌스럽게 왜 이래'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이자 '음원 강자'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이 죽일놈의 사랑' '더킹 투하츠'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뷰티 인사이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낮에 뜨는 달' '고스트 닥터'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고, 'OST 강자'라는 수식어도 거머쥐며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를 펼쳐왔다. 

이처럼 15년간 꾸준히 음악적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로 자리잡은 케이윌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음악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