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 제공|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첫사랑 리얼리티 ‘다시, 첫사랑’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다. 가슴 속에 첫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그 시절 추억과 감정을 되살려줄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16일 공개된 ‘다시, 첫사랑’ 메인 포스터에는 첫사랑을 만나기 위해 모인 여덟 명의 청춘 남녀가 담겨 있다. 앞서 티저 영상과 다양한 포스터를 통해 몽글몽글 첫사랑 감성을 자극해 온 ‘다시, 첫사랑’. 이번 메인 포스터를 통해 실제로 그 감성에 빠져, 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해 줄 출연진들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실내와 야외, 두 가지 콘셉트로 촬영됐다. 먼저 실내 포스터는 따스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여덟 명의 청춘남녀가 한 공간에 모여 있는 것만으로도 설렘 지수가 증폭된다. 또한 앞으로 ‘첫사랑 셰어하우스’에 함께 살아갈 이들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도 자아낸다.

이어 야외 포스터는 청량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른 하늘과 초록빛 나무 아래 모여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청춘 남녀들이 싱그럽다. 무엇보다 포스터 속 출연자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본 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인다. 과연 이들은 각자 누구의 첫사랑일지, 또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어떻게 엮여갈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은 오는 27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다시, 첫사랑'은 방송 직후 OTT seezn에서도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