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1A4 신우. 제공| WM엔터테인먼트
▲ B1A4 신우.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B1A4 신우가 신입 공무원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우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의 세 번째 작품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극본 최시은, 연출 박홍수)에 출연한다. 

단막극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 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휴먼 코미디 작품이다. 

신우는 5년의 긴 수험생활 끝에 합격한 구청 신입 공무원 김현우 역을 연기한다. 합격의 기쁨도 잠시, 코로나19로 선별 진료소에 발령받아 야근을 밥 먹듯이 하면서 생기도 친절도 잃었지만 책임감만은 투철한 인물이다.

특히 신우는 관리하던 자가격리자 재훈(김도윤)이 탈출하면서 공무원 생활의 위기를 맞는 캐릭터를 실감나게 표현한다. 직장인들의 애환을 고스란히 담아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우는 SBS 드라마 '미스마: 복수의 여신'으로 첫 정극에 도전해 신선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뮤지컬 '체스', '광주', '삼총사', '햄릿'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입증했다.

B1A4 활동은 물론, '서울', '반하는 날', '사선', '텐타임즈' 등 꾸준히 자작곡을 발표하며 음악 역량을 인정받았다.

신우는 지난 11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2022 B1A4 ♥ BANA - 해피 신우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17일 밤 12시 1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