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1A4 신우. 제공| WM엔터테인먼트
▲ B1A4 신우. 제공| WM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B1A4의 신우가 연기에 이어 OST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신우는 자신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의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극본 최시은, 연출 박홍수) OST '하이호'를 부른다. 

'하이호'는 업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브라스 섹션이 인상적인 경쾌한 노래다. 코러스에 반복적으로 나오는 '하이호'란 환호성은 인기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삽입곡에서 착안된 것으로, 콧노래를 흥얼거리듯 경쾌한 기분을 표현하고 있어 듣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B1A4 신우는 신입 공무원 캐릭터로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에서 연기를 선보이는 것에 이어, OST까지 직접 불러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는 코로나19로 자가격리된 남자가 지급 마감 기한이 하루도 채 남지 않은 복권 1등 당첨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인생 최대의 행운을 잡기 위해 탈출을 감행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에서 신우는 5년 간의 긴 수험 생활 끝에 구청 신입 공무원이 돼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발령받는다. 관리하던 자가격리자 재훈(김도윤)이 탈출하면서 공무원 생활에 위기를 맞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우가 부른 '하이호'는 18일 정오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