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과후 설렘' 시즌2가 기획사들과 잇단 미팅을 갖고 제작에 본격 착수한다. 제공|M25
▲ '방과후 설렘' 시즌2가 기획사들과 잇단 미팅을 갖고 제작에 본격 착수한다. 제공|M25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방과후 설렘’ 시즌2 남자 편이 지원자 발굴을 위해 본격적인 움직임을 시작한다.

27일 ‘방과후 설렘’ 시즌2 제작사 펑키스튜디오는 “‘방과후 설렘’ 시즌2 남자 편 제작을 위해 53개 연예 기획사들과 미팅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방과후 설렘’ 시즌2 남자 편은 시즌1 보다 확장된 글로벌 오디션으로 시즌1과 달리 글로벌 멤버를 대거 참여시킬 예정이라고 전한바 있다. 또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동시 중계된다는 소식에 K팝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방과후 설렘’ 시즌2 남자편은 오디션계의 선두주자 한동철 PD가 연출과 제작을 맡아 K팝 스타를 꿈꾸는 지원자나 업계 종사자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동철 PD는 ‘쇼미더머니’, ‘프로듀스101’, ‘언프리티 랩스타’ 등 국내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을 론칭한 이력이 있다.

‘방과후 설렘’ 시즌 1에서는 4세대 실력파 아이돌 ‘클라씨’를 배출했다. 클라씨는 데뷔 2개월여 만에 일본에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해외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클라씨는 유명 음악 축제인 ‘TV도쿄 뮤직페스티벌’에 출연해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열도를 사로잡았다. 이어 현지 방송국과 매체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오는 27일과 28일에는 도쿄 토요스PIT에서 첫 해외 팬미팅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