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차일드 '아우라' 뮤직비디오.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 골든차일드 '아우라' 뮤직비디오.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가 강렬 섹시 아우라를 장착했다.

골든차일드는 8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아우라' 타이틀곡 '리플레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아우라'는 타이틀명처럼 골든차일드의 강렬하고 섹시한 매력을 가득 담은 앨범이다. 매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완성형 아이돌'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골든차일드는 이번에는 '강렬 섹시'로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타이틀곡 '리플레이'는 EDM 퓨처 하우스 장르로, 과거 어느 한 시점으로 돌아가고 싶은 강렬한 욕망을 표현한 가사와 곡 전반의 신스 베이스, 슬랩 사운드, 신스 리드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인 곡이다.

멤버 장준과 태그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골든차일드의 짙은 음악적 색을 담아냈다. 

'리플레이'는 과거에 대한 후회와 미래에 대한 약속을 담은 곡이다. '다시 한 번 시작해, 나에겐 끝이란 없어. 새로운 내가 될게'라고 다짐하는 골든차일드는 '후회남주'를 연상시키는 미련 넘치는 후회와 애수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쉽고 친근한 멜로디로 담아낸다. 

매번 실망 없는 곡 선정을 보여주는 골든차일드는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곡으로 돌아왔다. 매번 '리플레이'하고 싶은 찰떡 컴백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