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이민재 기자] 창원LG는 9월 29일 엘유엘코리아와 프로농구 및 퍼스널 모빌리티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엘유엘코리아는 전기자전거 등 퍼스널 모빌리티 및 2차전지 배터리팩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며, 유럽, 미국, 호주, 싱가폴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며 매년 성장하고 있다.

창원LG는 2022~2023시즌 각 라운드 별 수훈선수를 ‘엘유엘코리아 라운드 MVP’로 선정하고, 관람객 대상 퍼스널 모빌리티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각종 광고 노출을 통해 엘유엘코리아의 브랜드와 우수제품을 홍보 할 예정이다.

엘유엘코리아는 창원LG에 자사의 우수한 퍼스널 모빌리티(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를 협찬하여, 창원LG가 홈경기 관람객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는 데에 일조하겠다는 계획이다.

창원LG 한상욱 단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엘유엘코리아의 친환경 모빌리티 인프라 구축이라는 비전에 동참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으며, 엘유엘코리아 김홍현 대표는 “KBL 명문구단 창원LG와 상호 협력을 통해 양사가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LG는 10월 16일(일) 서울 삼성과의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2~2023시즌의 대장정에 나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