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th 대전 행사 ⓒ삼성화재 블루팡스
▲ with 대전 행사 ⓒ삼성화재 블루팡스

 

[스포티비뉴스=윤욱재 기자] 삼성화재가 연고지인 대전에서 시민들과 팬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단은 25~26일에 걸쳐 헌혈캠페인과 오픈트레이닝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화재 블루팡스와 함께하는 with 대전’으로 명명된 이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충남대학교 배구부가 함께 할 예정이다.

먼저 25일에는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선수단이 헌혈에 직접 참여하며, 주장 노재욱을 비롯한 박성진, 안지원, 양희준과 구단 응원단이 함께 헌혈 캠페인에 앞장선다. 장소는 대전 으능정이 헌혈의 집 주변으로 오후 3시부터 캠페인이 시작되며, 선수단은 오후 5시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26일에는 배구팬들을 초청하여 충남대학교와 연습경기를 진행한다. 경기 전후에는 이벤트와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 갈 예정이다. 장소는 충남대학교 실내체육관으로 경기 시작시간은 오후 2시이며, 경기장 입장은 오후 1시부터 가능하다. 팬사인회는 오픈트레이닝에 방문한 모든 팬을 대상으로 오후 4시 20분에 시작 될 예정이다.

삼성화재 구단 관계자는 "대전 연고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과 팬 스킨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 블루팡스의 2023-2024시즌 V리그 대전 개막경기는 10월 19일 오후 7시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