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레저 팬 콘서트 포스터. 제공|YG엔터테인먼트
▲ 트레저 팬 콘서트 포스터.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레저가 2025년 팬 콘서트 투어를 시작한다. 오는 3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5 트레저 팬 콘서트 '스페셜 모먼트' 인 서울'이라는 제목으로 공연을 개최한다.

2025년 팬 콘서트를 알리는 포스터에 따르면, 선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선예매는 트레저 메이커 멤버십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일반 예매는 23일 오후 8시에 시작된다. 이번 공연은 트레저의 서울 공연 신호탄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콘서트 스팟 영상에는 지난 투어의 감동적인 순간과 높은 열기를 담고 있으며, 트레저의 멤버들은 자신들의 팬인 '트레저 메이커'와 함께할 때 가장 빛난다고 전했다. 이 메시지는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며, 트레저와 팬들 간의 더욱 깊은 유대를 약속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교감을 강화할 계획이다. 트레저는 최근 공연형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에서 그들의 뛰어난 라이브 퍼포먼스가 예고되어 있어 치열한 티켓 경쟁이 예상된다.

팬 콘서트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되며, 이후 북미의 뉴욕, 워싱턴 DC,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를 포함한 4개 도시와 일본의 효고, 아이치, 후쿠오카, 사이타마의 4개 도시에서도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트레저는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투어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팬 콘서트가 트레저의 새로운 도약이자 팬들과의 뜻깊은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팬들이 이 공연을 통해 트레저의 성장과 변화를 함께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