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날두와 포그바(오른쪽)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포르투갈과 프랑스가 맞붙는다.

포르투갈과 프랑스는 15일 새벽 435(한국 시간) 리스본 에스타디오 다 루즈에서 열리는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 그룹A 5라운드에서 맞붙는다. 현재 포르투갈은 승점 10점으로 1, 프랑스도 승점 10점이지만 골득실에서 밀려 2위에 있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양 팀의 예상 선발명단을 전했다.

먼저 포르투갈은 4-3-3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호날두, 펠릭스, 실바가 서고 중원에 카르발류, 페레이라, 페르난데스가 자리한다. 포백은 게레이로, 디아스, 페페, 칸셀루가 구성하고 골문은 파트리시오가 예상된다.

프랑스는 4-3-1-2 포메이션이다. 전방에 마시알과 지루가 자리하고 그리즈만이 뒤를 받친다. 중원에는 포그바, 캉테, 라비오, 포백은 에르난데스, 바란, 킴펨베, 파바르다. 골문은 요리스가 지킬 것으로 보인다.

포르투갈과 프랑스는 네이션스리그 A그룹 3조에서 각각 1, 2위를 유지하고 있다. 3, 4위와의 승점 차이가 꽤 커 이번 경기는 3조의 선두를 가르는 매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양 팀의 지난 승부는 득점 없이 무승부로 끝났다.

포르투갈과 프랑스의 맞대결은 오는 15일 일요일 새벽 435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회원가입 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