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영리하게 위대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2022년 젝시오 신제품 클럽 세 가지 라인업을 12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비거리 기술력의 결정체 ‘젝시오 12’와 스마트에 파워를 접목시킨 ‘젝시오 엑스’ 그리고 여성골퍼 시장의 압도적 1위 ‘젝시오 레이디스’는 5일 선공개된 네이버 론칭 라이브에서 14만 명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기대를 모았다.

젝시오 신제품 3가지 라인업에 공통으로 탑재된 2가지 핵심 기술은, 크라운 힐 쪽에 돌출 설계된 ‘액티브윙’ 과 헤드 반발력을 높이는 ‘리바운드 프레임‘ 테크놀로지이다.

최대 볼 스피드를 실현하는 에어로 다이나믹 설계의 액티브윙은 다운스윙의 시작과 함께 공기의 흐름을 이용하여 헤드가 흔들림 없이 궤도를 따라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고반발을 실현하는 반발력의 진화 리바운드 프레임은 젝시오 고유의 컵 페이스 구조에 ‘연(Soft)-강(Hard)-연(Soft)-강(Hard)’ 4중 스프링 구조의 리바운드 프레임을 더해 폭발적인 반발력을 만들어 낸다.

새로 출시된 젝시오 12, 젝시오 엑스, 젝시오 레이디스 클럽 구매는 전국의 골프 대형체인 매장과 젝시오 특약점에서 가능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