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일(수)부터 13(일)까지 SSG랜더스 팬을 상징하는 애칭을 짓기 위한 ‘팬덤 네이밍 콘테스트’ 개최 
- 참여자 중 선정된 인원에게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사인볼, 정규시즌 홈경기 시구 기회 등 제공
- 최종 결정된 팬덤 네이밍은 구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활용될 예정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SSG 랜더스는 2일(수)부터 13일(일)까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덤 네이밍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팬덤 네이밍 콘테스트’는 SSG를 응원하는 팬을 일컫는 애칭을 짓기 위한 공모전으로, 애칭을 통해 선수단과 팬 간의 친밀도를 높이고 자연스러운 소통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콘테스트는 SSG를 좋아하는 팬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팬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콘테스트 게시물에 SSG 팬을 상징하는 애칭을 직접 지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획득한 다섯 개의 댓글 중 선수단 투표를 거쳐 최종 애칭이 선정되며,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전체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10명)을 통해 선수단 친필 사인볼이 경품으로 증정되며,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다섯 명의 팬에게는 선수단 친필 사인이 담긴 홈 유니폼이 선물된다.

또한 최종 선정된 애칭을 응모한 팬에게는 22시즌 홈경기 시구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애칭은 구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콘테스트의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sglanders.inche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