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여러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김민재
▲ 유럽 여러 팀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김민재

[스포티비뉴스=송승민 영상기자·장하준 기자]김민재의 주가가 폭등하고 있습니다. 

터키 페네르바체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유럽 무대에 연착륙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 이에 따라 많은 팀이 김민재에게 군침을 흘리고 있는데요. 

먼저 김민재와 가장 많이 연결되고 있는 구단은 이탈리아 나폴리입니다. 지난 시즌 세리에A 3위를 차지한 이탈리아 명문 나폴리는 김민재를 꾸준히 지켜봤습니다. 또한 최근 팀의 핵심 수비수 칼리두 쿨리발리의 이적설이 불거지며 그 대체자로 김민재를 점찍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탈리아 언론 라 가제타는 “나폴리 디렉터가 김민재를 매우 높게 평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시즌 리그앙 4위 스타드 렌도 김민재 영입을 고려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렌은 최근 주축 수비수 나이프 아구에르를 웨스트햄으로 이적시키며 그 대체자를 원하고 있는데요. 또한 현재 렌 감독인 브루노 제네시오 감독은 베이징 궈안 시절 김민재를 지도한 경력이 있어 김민재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수 현지 언론에 따르면 스페인 세비야, 잉글랜드 에버튼 등이 김민재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 전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주가가 폭등하고 있는 김민재. 과연 김민재의 차기 행선지는 어느 팀이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