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지현 감독 ⓒ곽혜미 기자
▲ 류지현 감독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대구, 신원철 기자] LG 트윈스는 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서 4-1로 이겨 2연승했다. 

에이스 케이시 켈리가 7경기 연속 승리로 11승을 달성한 가운데, 김현수-문보경의 홈런과 박해민의 적시타가 승리로 이어졌다.

켈리는 2-0으로 앞선 1회 1사 2루에서 오재일에게 적시타를 내준 뒤 6회가 끝날 때까지 무려 16타자 연속 범타 처리에 성공했다. 7회에는 만루 위기에 몰렸지만 김헌곤의 중전안타성 라인드라이브를 점프 캐치로 막아내며 스스로 이닝을 끝냈다. 경기 승패를 결정짓는 수비나 마찬가지였다. 

공격에서는 김현수의 홈런이 이른 시점에 터지며 주도권을 가져올 수 있었다. 김현수는 2회 1사 1루에서 삼성 선발 백정현의 초구 투심 패스트볼을 받아쳐 오른쪽 담장을 넘겼다. 시즌 15호 홈런으로 이정후를 제치고 이 부문 단독 2위가 됐다. 

박해민은 2-1로 아슬아슬하게 앞선 7회 2사 후 적시타로 2점 차를 만들었다. 문보경은 9회 솔로홈런을 터트리며 점수를 3점 차로 벌렸다. 고우석이 시즌 24번째 세이브를 올렸다. 

경기 후 류지현 감독은 "켈리의 7이닝 완벽투로 완벽한 시나리오가 만들어졌다. 공격에서 김현수의 2점 홈런과 문보경의 쐐기 홈런으로 경기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6일 선발투수는 LG 이민호, 삼성 원태인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