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고봉준 기자] 젝시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젝시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배우 이성경, 프로골퍼 박인비 등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팝업스토어에는 화이트, 블루, 그린, 보르도, 골드 등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된 각기 다른 공간에 전시된 골프클럽과 골프용품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골프용품 최초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를 선보였다.

먼저 12일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의 언베일링 행사가 진행됐다.

젝시오 앰버서더 이성경과 함께한 언베일링 행사에선 스페셜 화이트 에디션 모델이공개됐다. 젝시오 레이디스의 독보적 디자인 설계로 프리미엄하고 젊은 감각을 더해 퍼포먼스와 트렌디함을 추구한다.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 스탠드백으로 한정판 풀세트 구성으로만 판매한다.

이밖에도 던롭스포츠코리아 클럽 닥터와의 1대1 상담을 통한 나만의 젝시오 클럽 찾기, 젝시오 골프공 캘리그라피 이벤트, 젝시오 제품 전시 및 체험존,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