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태양이 참여하는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2. 로드'. 제공|(주)아트원컴퍼니
▲ 유태양이 참여하는 댄스 콘서트 '희노애락 시즌2. 로드'. 제공|(주)아트원컴퍼니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SF9 메인댄서 유태양이 댄스 콘서트에 출연해 퍼포먼스 강자다운 매력을 뽐낸다.

유태양은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하는 ‘희노애락 시즌 2. 로드’ 댄스 콘서트에 참여한다. 2021년 개최됐던 ‘희노애락’ 댄스 콘서트에 이어 두 번째 출연으로, SF9의 멤버로 선보였던 무대와는 달리 색다른 매력을 담아 독보적인 실력파 댄서의 기량을 가득 뽐낼 무대에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번 댄스 콘서트는 ‘나의 길’을 주제로 대중예술 제작사인 (주)아트원컴퍼니에서 개최해 열정적인 댄서들의 과거, 현재, 미래에 얽힌 희-노-애-락을 독창적인 댄스 퍼포먼스로 담을 예정이다. 특히 유태양은 지난 공연에 참여해 ‘춤을 직업으로 선택한 그들의 이야기’를 테마로 수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콘서트에 기대가 더해진다.

유태양은 SF9의 메인댄서로서 탁월한 춤 실력으로 무대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굿 가이’ ‘라이프 이즈 소 뷰티풀’ ‘언리미티드’ 등 SF9 음악을 통해 입증한 안무 능력에 더해 다양한 커버 댄스 영상을 꾸준히 올리며 대체 불가한 퍼포머의 열정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유태양은 뮤지컬 배우로서도 ‘알타보이즈’ ‘은밀하게 위대하게 : 더 라스트’를 통해 가창력과 연기까지 완벽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유태양이 속한 그룹 SF9은 최근 미니 11집 ‘더 웨이브 오브 나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가운데 유태양이 이번 댄스 콘서트에서 성장을 거듭하며 선보일 완성도 높은 공연에 관심이 쏠린다. ‘희노애락 시즌 2. 로드’ 콘서트 예매는 9월 1일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 SF9 유태양. 제공|FNC엔터테인먼트
▲ SF9 유태양. 제공|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