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나연의 '비트윈 원앤투' 콘셉트 포토.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나연의 '비트윈 원앤투' 콘셉트 포토.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트와이스가 새 앨범 '비트윈 원앤투'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하고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11번째 미니앨범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개인 티저와 단체 사진 등 10장을 게재했다. 앞서 오프닝 트레일러에서 멤버들이 단서를 찾고 답을 찾아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데 이어 이번 콘셉트 포토에도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담아 관심을 모았다.

티저 속 아홉 멤버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의미심장한 바코드 넘버, 무전기, 숄더 홀스터 등 소품을 활용해 묘한 긴장감과 매력을 풍겼다. 특히 앨범명 중 일부 문구인 '비트윈'을 비롯해 숫자와 알파벳이 나열되어 있어 암호를 해독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톡댓톡'(Talk that Talk)은 강렬한 비트 위 중독적인 멜로디로 듣는이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낙낙' '더 필즈' 등 트와이스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명 K팝 작사팀 당케가 작사했다. 트와이스는 '톡댓톡k 딱 한 마디 톡댓톡 L-O-V-E 들려줘 오오 나우' 같은 가사로 달콤한 속삭임을 전한다.

트와이스의 이번 컴백은 지난 6월 멤버 나연이 '트와이스 첫 솔로 주자'로 나서 미니 1집 '아이엠 나연' 타이틀곡 '팝!'으로 높은 화제성과 롱런 인기몰이를 과시한 이후 발매하는 새 앨범이자 트와이스가 2022년에 첫 선보이는 컴백작으로 더욱 이목을 모은다.

▲ 트와이스 새 앨범 '비트윈 원앤투' 콘셉트 포토.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새 앨범 '비트윈 원앤투' 콘셉트 포토.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들의 새 미니 앨범 '비트윈 원앤투'와 타이틀곡 '톡댓톡'은 8월 26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각 0시 정식 발매된다. 트와이스는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에 출연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