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아솔(왼쪽)과 이둘희. 이둘희의 부상으로 로드FC 31 메인이벤트가 무산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로드FC 제공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기자] 권아솔(29, 압구정짐)과 이둘희(26)의 무제한급 경기가 무산될 위기에 몰렸다. 이둘희가 무릎 인대를 다쳤다. 오는 14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FC 31의 메인이벤트가 교체될 가능성이 커졌다.

9일 로드FC에 따르면, 이둘희는 지난달 29일 오후 훈련하다가 오른쪽 무릎을 크게 다쳤다. 하루 뒤인 30일 로드FC 측에 부상 소식을 알렸다. 로드FC는 정확한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 이둘희에게 정밀 검사를 요구했다. 병원 검사 결과, 이둘희는 우 슬관절 염좌·우 슬관절 골좌상·우 슬관절 만성 전방십자인대 파열·우 슬관절 내측 반월상 연골판 후각 파열 및 낭종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로드FC는 연휴를 앞두고 이둘희 부상의 심각성을 알았기 때문에 중국의 로드FC 스태프와 내부 상의를 거친 뒤 10일 기자회견에서 권아솔과 이둘희의 경기를 어떻게 처리할지 발표한다. 이 경기는 중국 CCTV에 생중계될 예정이었다.

10일 로드FC 체육관 압구정짐에서 열리는 기자회견에는 로드FC 31 출전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권아솔, 이둘희, 이윤준, 조지루프, 윤동식, 최영이 참석한다.

■ 로드FC 31 대진

[무제한급] 권아솔 VS 이둘희
[페더급] 이윤준 VS 조지 루프
[미들급] 윤동식 VS 최영
[69kg 계약 체중] 정두제 VS 브루노 미란다
[스트로급] 후지노 에미 VS 홍윤하
[밴텀급] 최무송 VS 알라텡헬리

■ 로드FC 영건스 28 대진

[라이트급] 란하오 VS 김경표
[페더급] 김원기 VS 이창주
[라이트급] 기원빈 VS 임병하
[페더급] 정영삼 VS 양재웅
[라이트급] 정제일 VS 조영준
[플라이급] 박노명 VS 왕더위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