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진이 트로트풍 캐럴 '하얀미소'를 발표한다. 제공|DB엔터테인먼트
▲ 마이진이 트로트풍 캐럴 '하얀미소'를 발표한다. 제공|DB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청량보컬' 마이진이 트로트풍의 캐럴 '하얀 미소'를 8일 발표한다. 

'하얀 미소'는 전주부터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느낄 수 있다.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인과 행복하게 보내며 사랑을 확인하고 영원하자는 약속을 그린 노랫말은 듣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게 만든다.

특히 청량함에 더해진 마이진의 스위트한 보컬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소속사는 "영화의 한 장면처럼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기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가사, 고개가 저절로 끄덕여지는 멜로디와 리듬으로 입가에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러블리 트로트 캐럴"이라고 소개한다.

‘하얀 미소’는 도깨비방망이 작곡, 박진복 똘배 작사, 청춘예찬 편곡 등 주목 받고 있는 신흥 트로트 음악인들이 의기투합해 만들었다. 겨울을 대표하는 ‘하얀 겨울’을 이을 겨울 시즌송으로도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확실한 보이스컬러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대중에게 인정받고 있는 마이진은 정통트로트를 바탕으로 국악, 댄스, 블루스에 이어 캐럴까지 다양한 트로트를 소화, 믿고 듣는 트로트 디바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