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윤욱재 기자] "올해 가을야구를 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주면 좋겠다"
롯데그룹 '3세'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이 일본 미야자키에서 스프링캠프를 진행하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을 방문했다.
롯데 자이언츠는 지난달 28일 미야자키 미야코노조 야구장에서 합동 훈련을 시작으로 일본프로야구 지바 롯데 마린스와의 교류전을 마무리했다.
이날 박세웅이 롯데의 선발투수로 나섰고 오지마 카즈야가 지바 롯데의 선발 투수로 등판했다. 교류전 이후 2025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선수단과 임직원을 위한 만찬회를 열었다.
격려를 위해 방문한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장은 "올해 가을야구를 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주면 좋겠다"라면서 "그룹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자이언츠와 마린스의 교류를 통해 서로 성장하고, 각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지난 해 10월 지바롯데 1군 마무리캠프에 이어 이번 교류전에도 함께한 정현수는 "구로키 투수코치님이 알려주신 기술적인 부분 잊지 않고 준비하고 있다"며 "마무리캠프와 교류전을 통해 배운 것을 바탕으로 2025시즌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3월 1일 오후 1시 양팀의 구춘리그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는 터커 데이비슨, 지바 롯데는 오스틴 보스가 각각 선발투수로 나선다.


관련기사
- 강남♥이상화, 2세 계획 언급 "정자 냉동 시술까지 해놔"('전현무계획2')
- '만삭' 김민희, 동반출국 후 어디로…홍상수, 베를린 레드카펫 혼자 섰다
- 이지아, 조부 친일파 행적에 "후손으로서 사죄…논란의 재산 환수돼야"[전문]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침묵 깼다 "사실무근, 친분 無"[공식입장]
- '사랑스러운 똑단발 변신' 카리나, 초미니 스커트 입고 완벽 각선미 자랑
- 김일우, 박선영에 돌발 프러포즈 했다 "나랑 결혼해 줄래?"('신랑수업')
- '수영복 입고 나온 줄' 마마무 화사, 모두를 놀라게 한 파격 패션
- BTS 제이홉, 전역 후 LA 일상 공개…침실→드레스룸 공개('나혼산')
- 홀쭉해진 방시혁, 공식석상 포착...몰라보겠네 '시선집중'
- '김소현♥손준호子' 주안, 상위 0.1% 영재 판정…"코딩, 글쓰기 상 휩쓸어"(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