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우찬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홍지수 기자] LG 트윈스 좌완 차우찬이 부진한 투구로 강판됐다.

차우찬은 17일 잠실구장에서 열리고 있는 '2019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홈경기에서 선발 등판해 4⅓이닝 동안 7피안타(1피홈런) 3사사구 7실점으로 무너졌다.

1회초 선두타자 박민우에게 중전 안타를 맞고 김성욱에게 보내기 번트를 내줬다. 이어 권희동에게 몸에 맞는 볼을 내줬다. 양의지를 좌익수 뜬공으로 잡았지만 2루 주자 박민우와 1루 주자 권희동의 더블 스틸을 막지 못했고 크리스티안 베탄코트에게 몸에 맞는 볼을 내줘 만루 위기에 몰렸다.

다음 타석에 들어선 노진혁에게 볼넷을 내주며 밀어내기로 1실점 했고, 강진성에게 좌익선상 3타점 적시 2루타를 얻어맞으면서 4실점째를 안았다.

추가 실점 없이 이닝을 끝낸 차우찬은 2회부터 4회까지는 큰 위기 없이 막았다. 그러나 5회 들어 선두타자 김성욱에게 중전 안타를 맞았고, 권희동을 우익수 뜬공으로 잡은 뒤 양의지에게 좌익선상 적시 2루타를 허용했다. 이어 베탄코트에게 왼쪽 담장을 넘어가는 2점 홈런을 얻어맞고 최동환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차우찬은 시즌 2패(5승)째 위기에 몰렸다. LG는 5회초 현재 1-8로 끌려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