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염경엽 감독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정철우 기자]SK가 3연패에서 탈출했다.

SK는 21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와 경기에서 4-2로 이겨 3연패에서 벗어났다.

0-0이던 2회초 2사 후 고종욱이 우전 안타로 출루하며 기회를 잡았다. 이어 김성현의 평범한 유격수 땅볼을 LG 유격수 오지환이 실책으로 내보내며 1, 2루로 찬스가 불어났다.

SK는 이 틈을 놓치지 않았다. 8번 타자 최항이 좌익 선상에 떨어지는 2루타로 주자 두 명을 모두 홈으로 불러들였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행운까지 따랐다.

9번 배영섭이 친 타구는 평범하게 2루수 앞으로 굴러갔다. 그러나 2루수 정주현이 잡으려는 순간 불규칙 바운드가 크게 튀어오르며 타구가 외야로 나가 버렸다. 최항이 홈을 밟으며 3-0.

LG는 2회말 반격에서 곧바로 조셉이 투런 홈런을 치며 1점차 까지 추격했다. 

그러나 SK는 한 발 더 달아났다. 3회초 1사 후 최정이 좌전 안타로 출루하며 기회를 만들었고 계속된 2사 1루에서 이재원과 고종욱의 연속 안타가 터져 나오며 1점을 더 뽑았다.  

김광현 이후로는 서진용 김태훈 하재훈이 완벽하게 3이닝을 지우며 승리를 지켰다.  

염경엽 감독은 경기 후 "김광현의 7승을 축하한다. 불펜에서 서진용 김태훈 하재훈 세 명이 아웃 카운트 9개를 완벽하게 막아 준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었다. 타선에선 고종욱이 잘 이끌어 줬다. 평일에도 잠실 구장을 많이 찾아 주신 팬들꼐 감사한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잠실, 정철우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