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혜옥.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김혜옥이 차승원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혜옥은 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 제작 보고회에서 이 같이 말했다.

김혜옥은 "꾸준히 잔잔한 역을 해 왔는데 팀과 호흡을 맞추는 건 오랜만이다. 설레기도 하고 잘해 보겠다는 욕심도 있었다. 즐거운 동료들, 감독님과 함께 호흡하게 돼 좋았다. 재밌었다"고 환하게 웃었다.

김혜옥은 차승원과 만남을 떠올리며 "자세히 보니까 너무 멋있는 거다. 따져보면 옷은 러닝을 입고 후줄근한데도 멋있는 사람은 숨길 수가 없는 거다"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김혜옥은 "제가 TV나 영화에서 본 사람이 아니었다. 사실 멋있는 건 크게 와닿지 않았는데 연기 변신하는 게 놀라웠다. 속으로 수없이 혀를 차면서 '감동이다, 대단하다' 감탄하면서 영화를 끝낸 것 같다. 박수쳐 주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혜옥의 칭찬에 "저 이제 내려가도 될까요. 말할 거 다 하고 들을 말 다 들었다"고 너스레를 떨던 차승원은 "중심을 잡아 주시고 집안을 단단하게 만들어 주시는 분이 김혜옥 선배님이시다"라며 화답했다.

차승원은 "저도 옆에서 뵈면서 브라운관 스크린에서 뵈었을 때보다 훨씬 더한 깊이를 느꼈다. '아 저건 정말 오랜 세월 다져지지 않으면 안되는 거다' 그런 아우라가 있으시다. 정말 좋았다"고 덧붙였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 추석을 앞둔 9월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