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젤리나 졸리와 큰아들 매덕스(왼쪽). 출처ㅣ게티이미지코리아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큰아들 매덕스 졸리-피트가 엄마 없이 홀로 연세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무사히 마쳤다. 

26일 매덕스는 인천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열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했다. 

이날 입학식에서 매덕스는 흰색 야구모자에 안경을 착용했으며, 단정한 회색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으로 등장했다. 엄마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21일 출국해 이날 오리엔테이션에는 불참했다. 

매덕스는 주위의 친구들과 즐겁게 대화를 나누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는 등 씩씩한 모습으로 오리엔테이션을 마쳐 눈길을 끌었다. 

▲ 매덕스. ⓒgettyimages

당초 케이팝 등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매덕스는 미국 내 다른 대학교 대신 연세대학교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9월 연세대학교 언더우드국제대학 언더우드학부(생명과학공학 전공)에 입학하는 매덕스는 1년간 인천 송도에 위치한 캠퍼스에서 생활할 예정이다. 

입학식에 앞서 18일 입국한 안젤리나 졸리는 21일 아들과 함께 직접 연세대학교에 방문하기도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는 송도캠퍼스의 학생들에게 "매덕스를 잘 부탁한다"고 당부하기도 했다고. 안젤리나 졸리는 아들이 1년 동안 생활할 학교 기숙사 등을 둘러보며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매덕스는 내년 부터는 신촌 캠퍼스에서 수업을 듣게 된다. 

평상시 각별히 아들을 챙긴 것으로 알려진 안젤리나 졸리는 출국 후 지난 24일에는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2019 D23 엑스포'에서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공항에서 헤어지며 여섯 번은 돌아본 것 같다"며 "아들이 보고 싶다. 비행기표를 구매하진 않았지만 난 다시 갈 것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밝은 모습으로 오리엔테이션을 마친 매덕스에게 "씩씩하게 공부해라" "화이팅" 등 응원을 보내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