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중일 LG 트윈스 감독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김민경 기자] LG 트윈스가 대역전 드라마를 썼다. 

LG는 3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팀간 시즌 8차전에서 6-5로 역전승했다. 3위 LG는 57승40패2무를 기록하며 6연승을 질주했다. 선두 NC는 57승36패2무에 그치며 2연패에 빠졌다. 

박용택이 결정적인 한 방을 터트렸다. 무안타로 침묵하다 8회말 경기를 뒤집는 결승 3점 홈런을 날렸다. 2경기 연속 홈런. 4버타자 김현수도 2타점을 보태며 승리에 기여했다.

선발투수 타일러 윌슨은 6이닝 12피안타 6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고 승패 없이 물러났다. 7회부터는 최성훈(⅔이닝)-최동환(⅓이닝)-성재헌(0이닝 1실점)-이정용(⅓이닝)-진해수(⅔이닝)-고우석(1이닝)이 이어 던지며 역전의 발판을 마련했다. 진해수는 승리 투수, 고우석은 시즌 10세이브를 챙겼다.

류중일 LG 감독은 "윌슨이 6이닝 4실점했지만, 선발투수로서 이닝을 끌어주며 제 몫을 잘해줬다. 뒤에 나온 투수들도 잘 막아줬다. 수비에서는 7회 김현수의 좋은 홈송구로 실점을 막았던 것이 컸고, 역시나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모든 선수들이 집중한 덕에 8회 박용택의 역전 3점 결승 홈런이 주효했다. 한마디로 오늘(3일) 경기는 박용택을 위한 경기였다"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잠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