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E채널 '라떼부모'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티캐스트 E채널이 선보이는 새로운 세대 공감 리얼 관찰예능 ‘라떼부모(연출 이지선)’가 12월 첫 방송을 확정했다.

E채널은 세상 모든 부모&자녀가 공감할 리얼 관찰예능 프로그램 ‘라떼부모’가 12월 초 첫 방송된다고 12일 밝혔다.

‘라떼부모’라는 제목처럼, 이 프로그램에는 “나 때는 말이야~”라는 말을 할 수밖에 없는 다양한 분야의 부모와, 그런 부모와 같은 직종에 종사하는 2세가 함께 등장한다. 제작진은 “모델 변정수&유채원 모녀가 출연 가족 중 하나로 확정돼, 지금까지 몰랐던 서로의 속마음을 일상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떼부모’는 먼저 길을 가 본 선배이자 본의 아니게 '과잉 조언자'가 되는 부모와, 부모의 말을 무시할 수 없지만 그 유명세부터 앞으로의 진로까지 여러 애로사항을 안고 있는 2세의 이야기를 담는다.

‘라떼부모’ 측은 "부모&자녀의 세대 차이나 소소한 갈등을 해결코자 하는 전 세대를 위한 솔루션 프로그램이 아니라 ‘1세대 라떼부모’와 함께 사는 ‘2세의 입장’을 중심에 두고 차별화를 시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평소 ‘내가 꼰대가 아닐까’ 고민하던 이들은 후배 세대와 소통하는 법에 대한 팁을 얻어갈 수 있고, ‘내가 선배보다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 속에 윗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은 2세들의 고민에 공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직업별로 각 세대들이 겪는 웃픈 ‘세대 차이’는 물론, 자녀 세대의 숨겨왔던 속마음에 초점을 맞춰 더욱 공감대가 가득하고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상 모든 부모&자녀가 공감할 수밖에 없는 리얼 관찰예능을 지향하는 E채널 ‘라떼부모’는 12월 첫 방송되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이채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소식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