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니카(왼쪽), 아이키. 출처ㅣ모니카, 아이키 SNS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출연 중인 댄서 아이키가 댄서 모니카에게 존경심을 드러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스우파' 세미파이널에서 탈락한 모니카는 방송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탈락 심경을 밝혔다.

모니카는 "세미파이널 탈락은 절대 아쉬운 결과가 아닌 것 같다. 여기까지 와준 멤버들 진짜 잘한 거라고 말해주고 싶다"고 남겼다.

또 "개인적으로 파이널 무대를 못 보여드린 것은 언젠가 실현하고픈 새로운 꿈이 되었다. 지금까지 저희를 알아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심지어 공감까지 해주신 마음으로 연결된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마음 꼭 전하고 싶다"고 적었다.

"간간이 저의 소식 자주 올리고 여러분들과 소통 잊지 않겠다"는 모니카는 "전 너무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모니카의 심경글에 아이키가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아이키는 "제가 언니한테 배운 가장 큰 게 있는데, 그게 용기 내는 방법이더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가장 중요할 때 가장 큰 사람을 알게 되어서 감사하다. 언니가 보여준 모든 용기와 능력을 존경한다"며 모니카에게 존경심을 나타냈다.

이밖에도 다이나믹듀오 최자, 방송인 함연지, 댄서 효진초이, 허니제이, 예리, 래퍼 보이비 등이 모니카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모니카가 리더로 있는 크루 프라우드먼은 세미파이널 점수 합산 결과 최종 6위를 기록, 아쉬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아이키가 속한 훅은 세미파이널 최종 1위로, 파이널 무대로 진출한다.

▲ 모니카의 SNS 게시글에 아이키가 댓글을 남겼다. 출처ㅣ모니카 SNS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