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제이콥 베댈런, 톰 홀랜드, 젠데이아. 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영화를 통해 만난 연인 젠데이아와 함께 한국을 찾겠다고 다짐했다.

톰 홀랜드는 7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영화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랬다.

젠데이아, 제이콥 베델런과 함께 이날 화상 기자 간담회에 나선 톰 홀랜드는 "직접 만나뵙지 못해 아쉽고 죄송하다"며 "저와 베댈런은 직접 (한국에) 방문해 아름다운 나라에서 재미있는 추억을 쌓았다"고 인사했다.

그는 "젠데이아는 한국을 방문한 적이 없다. 향후 한국을 찾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에 대해 "재미있게 촬영한 영화인 만큼 저희 영화를 통해서 관객들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특히 본격적으로 '멀티버스'를 다루며 새로운 세계관의 서막을 연다.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은 오는 12월 15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